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2019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최종/ 가요대제전 방탄소년단

by 노이든 2019. 12. 26.

●방송3사 통틀어 최대 팀 출동

●mbc 가요대제전 방송시간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 '2019년 12월 31일. 2019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2020년의 시작을 알리겠다고 전했다.

 



 

MBC 가요대제전: The The Chemistry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 '이 12월 31일 화요일 저녁 8시55분에 '케미스트리'를 주제로 올 한해를 빛낸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총 출동하며 모두의 눈을 즐겁게할 케미 폭발 스페셜 걸래버레이션 무대를 보여 줄것이라고 한다.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 '는 12월 31일 화요일 저녁 8시55분에 생방송 된다.

 

MBC 가요대제전 방송3사 통틀어 최대 라인업


이번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The Chemistry’에서는

AOA, DAWN(던), GOT7, ITZY, MONSTA X, NCT DREAM, NCT 127, Stray Kids, TWICE, 국카스텐, 규현, 김재환, 노라조, 뉴이스트,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성시경, 세븐틴, 셀럽파이브, 송가인, 아스트로,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우주소녀, 이석훈, 장우혁, 청하, 태민, 현아, 홍진영.


총 31팀이 출연하며 2019년의 마지막날, 2020년의 시작을 역대급 무대로 보여줄 것이라고 했다.



MBC 가요대제전 MC 라인 


MBC가요대제전을 매년 시청 했던 시청자라면 이번에도 누가 나올지 예상을 할 것이다. 

 

매해 ‘MBC 가요대제전’에서 시청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는 임윤아가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을 맡아 5년 연속 MC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다. 임윤아와 찰떡 케미는 물론, 자연스러웠던 진행을 선보인 차은우도 이번에 함께 하게 됐다. 임윤아와 차은우는 3년째 호흡을 맞추는 만큼 노련한 진행을 이끌 것으로 당연시 한다.

 


그리고 MC 대열에 새로운 인물이 합류 하게 되었다. 바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대세의 아이콘 장성규가 주인공이다.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는 임윤아, 차은우, 장성규 세 명의 MC가 활약을 펼치게 될것이고, 이번 가요대제전의 부제에 맞게 3명의 MC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 가요대제전 '이슈' 청하, 방탄소년단


MBC 가요대제전: The The Chemistry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가수 '청하'에 대한 뉴스도 나와있다.


가수 청하가 지상파 방송 3사의 연말 가요대전에 모두 출연 한다는 소식이다. 가수 청하는 25일 방송되는 SBS ‘2019 가요대전’을 시작으로, 27일 KBS ‘2019 가요대축제’, 31일 MBC ‘2019 가요대제전’ 무대에 연달아 오르게 되었다.

 

 



청하가 지상파 3사의 연말 가요대전을 전부 참석한다는 건 올해가 처음이다. 그만큼 올 한해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최고 인기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는 증거이다.


청하는 MBC 가요대제전: The The Chemistry의 부제처럼 다채로운 콜라보 무대를 준비해했고.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와 함께 역대급 무대를 펼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자아낸다.

 


그리고 이번 방탄소년단 불참설에 이어 MBC와 빅히트엔터테이먼트와의 불화설, MBC의 보복갑질설에 대해서는 현재 많은 뉴스가 나오고 있다.

 

한 뉴스의 글을 들어 보자면은

 

ㅡ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MBC의 불화설은 마냥 허위 루머가 아니었다. 복수의 방송 가요 관계자들은 OSEN에 "지난 10월 방탄소년단 측이 일정상 MBC에 연말 무대에 출연할 수 없게 됐다는 의사를 전달한 뒤 그 이후부터 빅히트와 연관된 가수들의 MBC 출연이 어려워진 것으로 안다. 이미 업계에선 공공연한 사실이다"라고 귀띔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31일 '2019 MBC 가요대제전'이 아닌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ABC 방송 신년 전야 특집 프로그램 '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딕 클락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던 바다. 그러자 MBC 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여자친구의 MBC 출연까지 막은 것으로 전해졌다. 

 

 


임윤아, 차은우, 장성규가 진행하는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는 가요계의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진다고 한다. 장르별 케미부터 훈훈한 선후배 케미까지 오직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에서만 볼 수 있는 상상 그 이상의 퍼포먼스가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9 KBS가요대축제 라인업 및 찾아가는길/ 가요대축제 티켓 좌석

●2019 KBS가요대축제 라인업 및 찾아가는길 ●가요대축제 방청권 관련 공지사항 및 주의사항 ​ ​ ▼가요 대 축제 라인업 ​ GOT7, ITZY, MONSTA X, TWICE, 뉴이스트,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총 8팀..

aa1.carcarcar000.shop

 

SBS가요대전 레드벨벳 멤버 웬디부상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현재 방송중인 2019년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무대에서 떨어져 골절상을 입었다고 한다. 2019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방영된 SBS 가요대전에서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웬디가..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