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슈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솔직 후기 평가.

by 노이든 2020. 1. 23.

● 영화 '미스터 주' 개봉
● 30개국 선 판매 


 1월 22일 개봉하게 된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를 보고 후기 남깁니다.
과거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개봉일과 관련 줄거리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이성민 배정남 영화 '미스터주' 개봉일

올 상반기 동물 관련 영화만 2개 영화 '해치지않아' , 영화 '미스터주' 예고편 공개를 통해 2020년 1월 새해 복 터지는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미스터 주’가 1차 스틸을 공개했다. 현재 SNS매..

aa1.carcarcar000.shop

 

1월 22일 개봉되었던 동시 개봉작인

이병헌 주연의 영화 '남산의 부장들'과 권상우 주연의 영화 '히트맨' , 이성민 주연의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영화 남산의 부장들 개봉/원작/실화/관전포인트

●상반기 기대작 동시개봉 ●'히트맨','미스터 주','남산의 부장들' ​ ​ 2020년 상반기 1월 다 수의 기대작들이 같은날 1월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 이성민 주연의 <미스터 주> ,이병..

aa1.carcarcar000.shop

 

 

권상우 영화 '히트맨' 줄거리,개봉일,예고편

「바둑으로 싸우던 권상우 이번엔 색연필로 싸운다.」 2020년 1월은 한국 코믹 영화의 달 다가오는 2020년 1월은 대한민국이 웃음으로 들끓어 새해 스타트를 잘 끊는 좋은 달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aa1.carcarcar000.shop

 

 

관련 영화들 포스팅하면서 많은 관심이 갔었던 것이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였으며, 남산의 부장들처럼 무거운 내용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영화가 당겼기 때문에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먼저 보게 되었다.

 


원래 오늘 계획은 하루 2편 보는 것이었지만, 어제 과음하는 관계로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한편 밖에 못 보게 되었다는 슬픈 사연이 있다.




영화 '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 줄거리

 

이성민, 배정남의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 국가 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 (이성민) 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영화이다.

 


한-중 친선을 위해 특사로 오게 된 VIP 판다( 밍밍)의 식성부터 잠자리까지 모든 것을 관리하고 경호하게 된 주태주(이성민)

하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특별 VIP 밍밍을 놓치게 된다. 밍밍을 찾기 위해 동분 서주 하던 중, 후배 요원 만식(배정남) 이 운전하던 동물원 관람차에 치여 쓰러지는 태주(이성민)

 


과거 태주의 아내는 자신의 몸 보다 동물을 사랑하며 아꼈으며 결국 패혈증으로 사망하게 된다.

그의 딸(갈소원)은 그런 모습을 보고 자랐기 때문인지 수의사가 되는 것을 꿈으로 삼는데, 반대로 태주(이성민)는 동물을 보면 치를 떤다.

또한 결벽증이 심한 태주. 그랬던 그에게 동물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동물들과 함께 동분서주해야 하는 상황을 그린다.

 

 

 

영화 '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 관전 포인트

 

 

 

영화 '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의 관전 포인트라고 한다면 당연히 예고편 나오자마자 이슈가 되었던, 동물들의 목소리 배역이다.

동물들마다 누구나 알 수 있을 만한 목소리의 배우들이 출연하게 되는데 그것이 영화를 바라보는 좋은 관전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


또한 동물들의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액션. 우리나라 CG도 갈수록 발전하고 있는 듯하다.

아직 영화 '닥터 두리틀'처럼 할리우드의 CG 실력에는 못 미치지만 그래도 한국 영화의 가능성을 지켜볼 수 있다.

 

배우 이성민의 다양한 표정 연기 또한 좋았는데, 평소 진지하면서 근엄한 역할들이 많았기 때문에 이런 다양한 연기 표정을 볼 수 있는 기회는 없을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배정남의 연기가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 할수 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밑에 글로 남기긴 하겠지만 배정남의 연기에 실망을 많이 하긴 했다. 하지만 관전 포인트이기도 하겠다 싶어 글을 남긴다.


영화 '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 솔직 후기



영화 '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후기를 단 한 문장으로 쓴다면 ' 영화비가 아까울 수 있다'이다.

 

물론 평소 웃음에 인색한 나의 개인적인 평가 이므로 참고만 하시길 바란다.


영화 '해치지 않아'는 재미 보단 드라마 보는 느낌에, 결말에 힘이 없어 많이 아쉬웠다고 한다면, 영화 '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 또한 별반 다르지 않았다.

영화 '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는 처음과 끝부분에 힘을 많이 실은 듯 싶다. 중간은 지루해서 잠들 뻔.


그리고 관전 포인트라고 썼던 동물 목소리들이 오히려 영화의 집중도를 떨어뜨리는 요소였다고 생각한다.

 

물론, 동물 목소리를 해야 한다면 당연히 배우들이 해야 조금 더 자연스럽고 좋을 것이라 생각 드는데, 웃음에만 초점을 맞춘 것인지. 동물이랑 목소리가 너무들 매칭이 안 되는 신기 현상.


동물들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상징적인 이미지가 있을 텐데, 전혀 어울리지 않는 목소리들이 나오니, 볼 때마다 집중도가 떨어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또 관전 포인트에서 얘기했던 배정남의 연기가 있다. 평소와 다른 스타일의 연기를 보여 주었는데, 그가 나오는 장면은 전혀 개연성 없는 연출이었고, 몰입도 확 떨어뜨리는 연기 변신이었다.


이번 영화의 설정이나 연출이 뭔가 너무 억지스러웠고, 과하다고 느껴지는 연기였다고 생각한다.


너무 웃음 코드에 힘을 실은 영화였던 것 같은데 오히려 작품의 개연성과 품질을 반감시켰던 것은 아닌가 조심스레 생각해본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 개봉/원작/실화/관전포인트

●상반기 기대작 동시개봉 ●'히트맨','미스터 주','남산의 부장들' ​ ​ 2020년 상반기 1월 다 수의 기대작들이 같은날 1월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 이성민 주연의 <미스터 주> ,이병..

aa1.carcarcar000.shop

 

 

배우 이성민 영화 동시개봉, 이성민아내 결혼스토리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숨겨왔던 입담을 뽐낸다고 한다. 이번 1월 22일 이성민의 영화 2편이 동시 개봉되는 것 때문에 방송에 나오는 것 같다. 동물과 대화가 가능해져 동물과..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