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기안84 건물 46억에 매입. 건물주 됐다. 기안84의 연봉은?

by 노이든 2020. 1. 21.

 

 

인기 웹툰 작가인 기안 84가 송파구 석촌동에 상가 건물을 매입 했다고 합니다.

현재 MBC 예능 '나혼자 산다'에서 패널로 출연해 많은 이슈를 보이고 있는 혼자남 기안84

 

 

 



그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21일 오전 기안84의 서울 송파구 석촌동 소재의 상가 건물 매입 관련에 대해서 "사실이 맞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사생활이기 떄문에 추가적인 확인은 어렵다" 고 말을 아꼈다.

 


기안84가 매입한 건물은 지하1층, 지상4층 규모로 현재 식당과 예능학원등이 입주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기안 84는 해당 건물을 지난해 11월에 약 46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MBC예능 '나혼자 산다' 첫 방송때, 집을 구하는 동안 지낼 곳이 없어, 웹툰 회사였던 네이버에서 숙식을 하며 힘들게 지내는 것을 보여 준 바 있다. 

그 후 나중에 웹툰 작가의 연봉이 알려지며, 웹툰 작가들 연봉에 대해 많은 이슈가 되었었다. 

 


기안84는 연봉의 문제가 아니라 돈을 대하는 태도에서 부터 달랐기 때문에 지금의 좋은 일이 생겨 나지 않았나 싶다. 

 

 

 

 

<정말 나혼자산다 손담비> 차와 스쿠터 등 연관검색에 알아본다.

손담비의 루머 및 연관검색에 대해 알아본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새해 맞은 손담비의 일상이 그려졌다. 그날 손담비가 스쿠터에서 넘어지는 등 허당미를 뽐내며 출연진..

aa3.carcarcar000.shop

 

팝핀현준 재산 어느정도 될까? 살림남에서의 그의 모습!

공연예술가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의 독특한 '예술하우스'가 공개됐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 3주년 특집에는 새로운 살림남으로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 국악..

aa3.carcarcar000.shop

 

<미우새 음문석 > 음문석 나이, 축하무대, 음문석의 모든것.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아들이 합류한다. 작년, 드라마 '열혈 사제'에서 단발머리 깡패 '장룡' 역을 맡아 코믹 연기를 보여주었던 가수 겸 배우 '음문석'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미..

aa1.carcarcar000.shop

 

아내의 맛 신소율 김지철 나이차이? 화제의 스몰웨딩

'아내의 맛'에 신소율 김지철 부부가 스몰웨딩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다. 지난 7일 , 14일 연달아 방송 TV조선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 아내의 맛' (이하 '아내의 맛')에 얼굴을 선 보인 '신소율-김지철'부..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