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아내의 맛 신소율 김지철 나이차이? 화제의 스몰웨딩

by 노이든 2020. 1. 21.


'아내의 맛'에 신소율 김지철 부부가 스몰웨딩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다.

지난 7일 , 14일 연달아 방송 TV조선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 아내의 맛' (이하 '아내의 맛')에 얼굴을 선 보인 '신소율-김지철'부부가 화제가 되었다.

 


 
7일 방송에서는 신소율-김지철 부부의 결혼식 준비 모습이 그려졌었다. 두 사람은 결혼식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 웨딩 플래너를 만났지만  각종 코스를 듣고 큰 혼란에 빠졌고, 결국 전 과정을 '올 셀프'로 진행하는데 합의했다. 

 


그 결과 대관료와 식사비, 세팅비까지 모두 합해 87만 원에 맞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리얼 초저가 셀프 스몰 웨딩을 완성시킨 것이다. 


14일 방송 되었던 '아내의 맛'에서는 지난 방송 80회에서 미처 공개되지 않았던 신소율 -김지철 부부의 결혼식 현장들이 속속 담겼다. 

 


그야말로 파격 그 자체였던 신소율 -김지철 부부의 초저가 스몰 웨딩은 '아내의 맛' 공식 짠순이인 함소원 마저도 혀를 내두르게 했던 상태. 

 


특히 신랑 신부가 직접 사회까지 보는 신개념 셀프 웨딩에서 '아내의 맛' 출연진들은 충경에 빠졌고, 보다 못한 장영란은 "날 부르지 그랬냐?"며 안타까운 탄식을 내뱉었었다. 

신소율은 소싯적 음악방송 MC 경력이 있던지라, 자신의 실력을 뽐내며 자연스럽게 식을 이끌어 가는 든든한 모습으로 모두의 박수를 받았었다. 

 


더욱이 이날 방송을 통해 최초로 모습을 드러낸 신소율-김지철 부부 양가 부모님의 반응 또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두 사람이 손수 직접 꾸민 작은 예식장에 도착하신 부모님들은 생전 본 적 없는 광경에 놀라워 하셨고, 결국 "북치고 장구 치고"라는 솔직한 반응을 보여 부부를 웃게 하셨다. 

 


이어 신소율,김지철 부부는 어색하고 경직된 화촉 점화 대신 서로 다른 색의 모래를 섞어 화합을 이뤄내는 이색적인 풍경의 '샌드 세리머니'를 선사해 색다른 감동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결혼식 도중 신랑 김지철이 감정이 벅차오르는 듯 울먹이더니 끝내 눈물을 터트렸고, 신랑 김지철을 시작으로 신부 신소율 , 결국은 가족 모두 눈물을 쏟으며 결혼식장이 대성통곡 현장이 되었다. 

비하인드로 제작진은 "율철 부부와 가족들이 쏟는 눈물의 현장에 제작진도 감격해 훌쩍였을 정도"였다고 한다.


신소율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207년 영화 '궁녀'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응답하라 1997','미세스캅','빅이슈' 영화로는 '나의 ps 파트너', '상의원', '검사 외전'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남편 김지철은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2012년 뮤지컬 '영우'으로 데뷔하기 시작해 '젊음의 행진',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뮤직쇼 웨딩', '담배가게 아가씨',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아내 신소율과 남편 김지철의 나이차이는 3살 차이로 신소율이 3살 많은 연상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신소율이 김지철의 공연을 보고나서 지인이었던 뮤지컬 배우 '김지훈'을 통해 번호를 얻어 먼저 문자를 보내며 시작되었다. 방소에서는 신소율이 먼저 사귀자고도 했다고 전했다. 

 

 

율철부부는 지난해 3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열애 후, 1년 여간의 열애 끝에 지난 12월에 결혼하게 되었다. 두터운 신회와 사랑을 키워온 율철부부. 앞으로 방송에서 좋은 모습 , 좋은 활약 기대해본다.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부부 또 다시 진화 가출

"오늘도 바람 잘 날 없는 함소원 진화 부부 이대로면 위기" 중국 파파 환갑잔치 후 한국에 돌아온 함소원과 진화 부부가 또 한번 살벌한 분위기에 휩싸이는 일촉즉발 위기 상황에 놓이게 된다. 지난 14일 방송된..

aa1.carcarcar000.shop

 

최현석 해킹 이후 사문서위조 내용/ 최현석 딸 최연수 인스타상황

최현석 셰프의 악재가 계속해서 겹치고 있다. 현재 휴대전화 해킹사건이 연예계를 뒤흔들고 있는 상황. 배우 주진모에 이어 셰프 최현석도 휴대전화를 해킹당해 협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 후 사문서 위..

aa1.carcarcar000.shop

 

배우 이성민 영화 동시개봉, 이성민아내 결혼스토리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숨겨왔던 입담을 뽐낸다고 한다. 이번 1월 22일 이성민의 영화 2편이 동시 개봉되는 것 때문에 방송에 나오는 것 같다. 동물과 대화가 가능해져 동물과..

aa1.carcarcar000.shop

 

미우새 변요한 배정남 캠핑, 변요한 한효주 태양은움직이지않는다.

오는 19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정남과 배우 변요한의 브로맨스 캠핑 이야기가 보여질 것이라고 한다. 배정남은 자신의 반려견' 벨'을 데리고 절친 동생 변요한과 함께 겨울 캠핑을 떠났는데, 변요한..

aa1.carcarcar000.shop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 함소원 오열 /함소원 아버지 관련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아내의 맛' (이하 아내의맛) 에 출연중인 함소원 진화 부부 관련해서 많은 이슈와 논란이 제기 되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일반적인 나이차이도 아니였으며, 너무 현실적인 부부의 갈..

aa1.carcarcar000.shop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 함소원 이혼 루머들 정리

함소원 진화 부부 하면 나이차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함소원 하면 연관 검색어에 뜨는 함소원 이혼이 있는데 그것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 앞서 함소원 관련한 연관 검색어 함소..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