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배우 이성민 영화 동시개봉, 이성민아내 결혼스토리

by 노이든 2020. 1. 19.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숨겨왔던 입담을 뽐낸다고 한다.


이번 1월 22일 이성민의 영화 2편이 동시 개봉되는 것 때문에 방송에 나오는 것 같다.

 


동물과 대화가 가능해져 동물과 수사를 벌이는 영화 '미스터 주'

진지하고 엄격하며 독재적인 정치를 펼치는 대통령을 열연한 ' 남산의 부장들'

 

 

 

영화남산의 부장들 개봉/원작/실화/관전포인트

●상반기 기대작 동시개봉 ●'히트맨','미스터 주','남산의 부장들' ​ ​ 2020년 상반기 1월 다 수의 기대작들이 같은날 1월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 이성민 주연의 <미스터 주> ,이병..

aa1.carcarcar000.shop

 

 

이성민 배정남 영화 '미스터주' 개봉일

올 상반기 동물 관련 영화만 2개 영화 '해치지않아' , 영화 '미스터주' 예고편 공개를 통해 2020년 1월 새해 복 터지는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미스터 주’가 1차 스틸을 공개했다. 현재 SNS매..

aa1.carcarcar000.shop

 

많은 대중들이 이성민이 분위기가 다른 두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하고 있다.

 

 



이번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입담과 반전 예능감을 뽐낸 다고 하는데 , 기존에도 배정남과 남다른 브로맨스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터라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성민은 이날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는데 모(母)벤져스는 이성민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매일 보던 가족 같다"며 격한 환영을 보냈다고 한다.

 



 


방송에서는 이성민이 밖에서는 명품 배우이지만 집에서는 아내와 딸 사이에서 이중생활을 할 수밖에 없는 사연을 고백한다고 전해진다. 그는 딸을 보면서 "전생에 이아이한테 내가 크게 잘못한 게 있는 것 같다"라고 생각한 적 있다는 등 솔직한 이야기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과거 이성민은 KBS2예능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하여 아내와의 연애담을 털어놨던 적이 있다.

그는 "아내 직업이 안무가였다. 첫 인상은 서로 안 좋았던 것 같다"며 "아내가 세 보였던 상황이다. 싸가지가 없어 보이는 인상이었던 것 같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극단에서 안무가 필요했는데 흔쾌히 도와줬던 것이다. 근데 이후에 자꾸 전화가 오니까 안무비 때문인 줄 알았던 상황이다" 라고 전하기도 했다.


아내의 성격은 또 다른 말로 알수 있었는데. "아무것도 없던 시절에 결혼할 형편이 안됐던 것이다. 3년만 있다가 하자고 했지만 1년 지나니까 아내가 집에 인사 안 가냐고 했다" 라며 박력 있는 안내를 설명해서 모두의 부러움을 샀었다.

 



이성민은 결혼후, 처 자식을 대구에 두고 혼자 서울로 올라와서 연극배우를 시작하게 되었고 그런 힘든 형편 속에서도 아내는 한 번도 연기를 그만두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훌륭한 배우 곁엔 더욱 훌륭한 아내가 있는 것.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 주' 와 '남산의 부장들 ' 많은 대중들의 관심 속에 오는 1월 22일 동시 개봉된다.


 

아내의 맛 신소율 김지철 나이차이? 화제의 스몰웨딩

'아내의 맛'에 신소율 김지철 부부가 스몰웨딩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다. 지난 7일 , 14일 연달아 방송 TV조선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 아내의 맛' (이하 '아내의 맛')에 얼굴을 선 보인 '신소율-김지철'부..

aa1.carcarcar000.shop

 

 

미우새 변요한 배정남 캠핑, 변요한 한효주 태양은움직이지않는다.

오는 19일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서 배정남과 배우 변요한의 브로맨스 캠핑 이야기가 보여질 것이라고 한다. 배정남은 자신의 반려견' 벨'을 데리고 절친 동생 변요한과 함께 겨울 캠핑을 떠났는데, 변요한..

aa1.carcarcar000.shop

 

 

<미우새 음문석 > 음문석 나이, 축하무대, 음문석의 모든것.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아들이 합류한다. 작년, 드라마 '열혈 사제'에서 단발 머리 깡패 '장룡' 역을 맡아 코믹 연기를 보여주었던 가수 겸 배우 '음문석'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미..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