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미우새 변요한 배정남 캠핑, 변요한 한효주 태양은움직이지않는다.

by 노이든 2020. 1. 19.

오는 19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정남과 배우 변요한의 브로맨스 캠핑 이야기가 보여질 것이라고 한다.


배정남은 자신의 반려견' 벨'을 데리고 절친 동생 변요한과 함께 겨울 캠핑을 떠났는데, 변요한 역시 그의 반려견 '복자'를 데려와 두 사람의 반려견 사랑을 뽐내며 티격태격 했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변요한X복자 부녀는 배정남 X벨 부녀 앞에서 크게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 발생했다고 한다.


의기양양한 정남의 모습에 '미운 우리 새끼'의 터줏대감인 모(母)벤져스는 "엄마, 아빠들이 자식 자랑하는 거랑 똑같아~"라며 폭소했다.

 

이후에도 변요한의 수난 아닌 수난이 계속됐는데, 배정남이 "이게 요즘 인싸템이다!"라며 비장의 캠핑 장비를 꺼내며 허세를 부려 변요한을 놀렸다고 한다.

 


​하지만 얼마 못 가 평화롭던 캠핑장에 뜻밖의 위기가 닥치며 변요한은 지옥의 맛을 보게 됐는데, 충격에 빠진 변요한이 "나 거짓말 못해요"라며 배정남에게 돌직구를 날렸는데 그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과거  '미운 우리 새끼'에서 변요한은 배정남의 집을 찾는 모습이 나왔었는데, 잠깐 동안 변요한 머리 스타일이 이슈가 된 적이 있었다.

변요한은 1986년 4월 29일생으로 현재 나이 35살이 되었으며, 키는 175CM이며 인천 출생이다.

 

 


다수의 독립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 내공을 쌓은 배우 변요한의 현재 준비 중인 작품으로는 한일 합작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이며 배우 '한효주'와 일본 배우들과 합을 맞췄다.

 

<미우새 음문석 > 음문석 나이, 축하무대, 음문석의 모든것.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아들이 합류한다. 작년, 드라마 '열혈 사제'에서 단발 머리 깡패 '장룡' 역을 맡아 코믹 연기를 보여주었던 가수 겸 배우 '음문석'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미..

aa1.carcarcar000.shop

 

김승현 여자친구 장작가와 결혼, 아내 사진 부터 이후 일정

​ ​ 배우 김승현이 여자친구인 MBN 예능 '알토란'의 작가 장정윤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 알토란 작가로 활동하던 장정윤 작가의 얼굴 공개와 더불어 많은 매체에서 신혼집과 임신설에 대해 오르내리고 있어서..

aa1.carcarcar000.shop

 

최현석 해킹 이후 사문서위조 내용/ 최현석 딸 최연수 인스타상황

최현석 셰프의 악재가 계속해서 겹치고 있다. 현재 휴대전화 해킹사건이 연예계를 뒤흔들고 있는 상황. 배우 주진모에 이어 셰프 최현석도 휴대전화를 해킹당해 협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 후 사문서 위..

aa1.carcarcar000.shop

 

배우 이성민 영화 동시개봉, 이성민아내 결혼스토리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숨겨왔던 입담을 뽐낸다고 한다. 이번 1월 22일 이성민의 영화 2편이 동시 개봉되는 것 때문에 방송에 나오는 것 같다. 동물과 대화가 가능해져 동물과..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