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최현석 해킹 이후 사문서위조 내용/ 최현석 딸 최연수 인스타상황

by 노이든 2020. 1. 18.

 

최현석 셰프의 악재가 계속해서 겹치고 있다.

현재 휴대전화 해킹사건이 연예계를 뒤흔들고 있는 상황.

배우 주진모에 이어 셰프 최현석도 휴대전화를 해킹당해 협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 후 사문서 위조 혐의까지 받게 된 최현석.


최현석이 검색어에 오르며 같이 급상승 중인 최현석 딸 최연수까지 모든 것을 알아본다.

 


​17일 한 매체에서는 ' 복수의 연예계 및 경찰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현석이 해커로 부터 개인 휴대전화기 클라우드가 복제되는 방식의 불법 해킹 피해을 입었다' 라며 보도 했다. 

​최현석은 해킹 이후 금전 요구 등의 협박을 당했었고, 해커들은 최현석이 이에 응하지 않자 해킹을 통해 빼낸 최현석의 문자 메세지등을 해외사이트에 유포했다고 한다.

 

같은날 디스패치는 최현석이 전 소속사 재무 이사 A씨 등이 주도한 매니지먼트 계약서 위조에 가담한 정황이 드러났다고 보도 했는데,

 

보도에 따르면 최현석은 지난해 8월 몸 담고 있는 레스토랑에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한 뒤 ,신생 F&B 회사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한다.

 


​해당 매체에서는 최현석이 휴대전화를 해킹 당해 문자메세지와 동영상 등 사생활 유포를 빌미로 협박을 받았고, 그것이 전 회사와의 계약서 조항을 수정한 이유라고 밝혔는데,

 

A씨 등이 원본 계약서에서 '이미지와 도덕성에 중대한 타격을 줄 수 있는' 이라는 문구를 빼 계약서상의 손해배상 범위를 축소했다는 것이다.

 


​내용인 즉슨,  한 시행사가 F&B 회사 설립을 준비하면서 최현석의 전 소속사인 플레이팅 컴퍼니 재무이사 A씨 등에게 최현석을 포함한 유명 셰프와 함께 이적하라는 제안을 하게 되었고,  최현석은 당시 플레이팅 컴퍼니와 7년짜리 계약을 맺은 상태였던 것.

 

 

이적이 어려워지자 재무이사 A씨등은 '을에게 지급할 2개월 금원이 2개월 이상 연체될 경우 자동해지된다' 라는 조항을 추가하게 되었고,

 

 '을은 마약 , 도박, 성범죄 기타 이미지와 도덕성에 중대한 타격을 줄 수 있는 범죄 행위를 하거나 이에 연루되지 않을 의무가 있다' 라는 조항에서 '이미지와 도덕성에 중대한 타격을 줄 수 있는 '이라는 문구를 지워서 손해배상 범위를 축소 시킨 것.

 


​해킹 관련해서 아직 어떤 부분이 해킹 당했는지는 자세히 나온 것이 없는 상황인 가운데, 해킹 피해로 해커들에게 협박을 받았기 때문에 해당 조항을 삭제 했다는 상황에서 최현석은 자신은 사인만 했을뿐, 사인만 한 것은 벌금 정도 나온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진다.

 


현재 해킹을 당한 2018년 8월경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였고, 현재는 수사종결된 상황이라고 전해진 상황이지만, 위조 문서 관련해서 최현석이 방송에서 한 말이 큰 파장을 일으 킬 것이라 생각됨.


​최현석은 출연중인 KBS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자신의 레스토랑 '쵸이닷'을 그만둔다고 알리면서 '회사가 다른 회사로 인수되는 과정에서 운영 방식이 바뀌었다'며 아쉬운 송별회를 전한바 있었기 때문이다.

 


한편, 최현석의 사문서 위조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 그의 딸 최연수까지 계속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현석 딸 최연수는 YG케이플러스 소속 모델로, 지난 2018년 종영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해 많은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적이 있다.

 

SNS 매체에서는 최현석의 딸 최연수 하며 많이 이슈된 바가 있는 상황.

 

또한 최현석이 KBS2TV 예능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여  'SNS에 장인어른 이라고 부르는 분들이 있다.

 

본인 생명이 위험하다는 걸 알고 계시면 좋겠다' 라며 딸의 애정을 드러 내기도 했었기 때문에 관심이 그의 딸 최연수에게도 쏠렸다.

 



결국 최현석의 딸 최연수는 모든 SNS를 비공개로 전환 하게 되었다.




 

팝핀현준 재산 어느정도 될까? 살림남에서의 그의 모습!

공연예술가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의 독특한 '예술하우스'가 공개됐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 3주년 특집에는 새로운 살림남으로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 국악..

aa3.carcarcar000.shop

 

 

<정말 나혼자산다 손담비> 차와 스쿠터 등 연관검색에 알아본다.

손담비의 루머 및 연관검색에 대해 알아본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새해 맞은 손담비의 일상이 그려졌다. 그날 손담비가 스쿠터에서 넘어지는 등 허당미를 뽐내며 출연진..

aa3.carcarcar000.shop

 

살림남 팝핀현준 박애리 '선천갑상샘저하증'으로 위기

● 살림남 팝핀현준 불치병 ● 선천 갑상샘 저하증 살림하는 남자들 2’가 동시간대 수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면서 방송에 나왔던 팝핀현준의 '선천 갑상샘 저하증'에 관심이 몰리기 시작했다. 1일..

aa1.carcarcar000.shop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 함소원 이혼 루머들 정리

함소원 진화 부부 하면 나이차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함소원 하면 연관 검색어에 뜨는 함소원 이혼이 있는데 그것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 앞서 함소원 관련한 연관 검색어 함소..

aa1.carcarcar000.shop

 

김승현 여자친구 장작가와 결혼, 아내 사진 부터 이후 일정

​ ​ 배우 김승현이 여자친구인 MBN 예능 '알토란'의 작가 장정윤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 알토란 작가로 활동하던 장정윤 작가의 얼굴 공개와 더불어 많은 매체에서 신혼집과 임신설에 대해 오르내리고 있어서..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