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영화 닥터두리틀 후기 4DX , 쿠키영상

by 노이든 2020. 1. 13.

 

2020년 1월 8일 개봉한 영화 '닥터 두리틀'  영화 검색어에 실시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지 하고 있다.

 

영화 아이언맨의 주인공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연을 맡게 되어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던 영화 '닥터 두리틀' 은 관객들의 동심을 이끌어 낼 수 있기에 충분한 가족 영화였다는 평이 많다.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로다주)'는 과거 아이언맨, 어벤저스 에서와 다르게 새로운 변화를 보여주었다는 것에 많은 관심과 기대감을 주었지만 그의 자연스러운 연기력 때문인지 크게 다른 점은 느끼지 못했다.

 

 

워낙 마블 시리즈에서 코믹하면서도 진지하고, 유쾌하면서도 슬픈 다양한 연기를 보여줬기 때문일 수도 있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휴 로프팅의 아동문학 시리즈 중에서 '닥터 두리틀'을 바탕으로 그중에서도 2번째 작품인 '닥터 두리틀의 바다여행'을 원작으로 만들졌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1967년에 한 번 영화화했던 작품으로 그 후에 1999년 배우 '에디 머피' 주연으로 '닥터 두리틀이 나왔고, 2001년에 '닥터 두리틀 2'가 개봉하기도 했었다. 

 

과거 작품들은 의사였던 두리틀 박사가 동물들의 말을 알아듣게 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보여준 가족 코미디 영화였다. 

 



" 어떤 위험이 따르더라도 우린 함께 하는 거야"

​ 동물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닥터 두리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세상과 단절한 채 동물들과 친구가 되어 살아간다.

​ 어느 날, 여왕에게 알 수 없는 불치병이 생기고 왕국마저 위험에 빠지게 되자, 그의 놀라운 능력만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음을 알게 된다. 

​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어진 시간 안에 누구도 가보지 못했던 신비의 섬을 찾아내야만 하고, 두리틀은 친구들과 함께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영화 '닥터 두리틀'은 1월 22일 개봉하게 될 국내 영화 '미스터 주'와 똑같은 콘셉트의 영화이다.  두 영화는 동물의 말소리를 알아듣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로써, '닥터 두리틀'을 보신 분들이라면 나중에 '미스터 주'를 보며 두 영화를 비교해 보는 것도 영화를 관람하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

 


​ 영화 '닥터 두리틀' 또한 많은 동물 목소리 배우들이 있다.

​북극곰 요시의 목소리를 연기한 '존 시나'

고릴라 치치의 목소리를 연기한 '라미 말렉'

앵무새 폴리의 목소리를 연기한 '엠마 톰슨'

강아지 지프의 목소리를 연기한 '톰 홀랜드' 

 


​ 개봉 전부터 강아지 목소리를 연기한 우리의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에 대해서도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많이 받은 영화 '닥터 두리틀' 막상 영화상에서의 강아지 지프는 비중이 적은 편이다. ​ 


영화 '닥터 두리틀' 관전 포인트로는 4DX로 볼 수 있다는 것인데, 평가들은 많이 갈리는 편이다. 현재 4DX를 굳이 보지 않아도 될정도의 영화라는 평과 셈세한 표현력을 볼수 있어서 좋았다는 평들이 함께 한다.

 

영화를 보고 온 필자로썬 개인적으로 4DX는 큰 의미가 없다 생각하지만, 가족영화이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 본다면 다소 집중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에겐 4DX를 추천하려고 한다. 

 

 

이런 동심 자극하는 영화를 보는 것으로 새해를 기분 좋게 맞이 하는 거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 아이들과 어른도 마음 편히 볼 수 있는 영화. 올 하반기 기대감만 주었던 한국 영화들 보단,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던 영화 '닥터두리틀'이 마음이 편한 영화였다. 

 

 

 

웹툰 원작 영화 '해치지않아' 가짜 동물 영화 개봉

●<은밀하게 위대하게> 웹툰 작가 ● 웹툰 원작 해치지 않아 개봉 ​ ​우리에게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잘 알려진 웹툰 작가 Hun의 다음 웹툰 <해치지 않아>가 영화로 만들어졌다. 2006년 코미디 영화 <달콤, 살..

aa1.carcarcar000.shop

 

 

권상우 영화 '히트맨' 줄거리,개봉일,예고편

「바둑으로 싸우던 권상우 이번엔 색연필로 싸운다.」 2020년 1월은 한국 코믹 영화의 달 다가오는 2020년 1월은 대한민국이 웃음으로 들끓어 새해 스타트를 잘 끊는 좋은 달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aa1.carcarcar000.shop

 

 

이성민 배정남 영화 '미스터주' 개봉일

올 상반기 동물 관련 영화만 2개 영화 '해치지않아' , 영화 '미스터주' 예고편 공개를 통해 2020년 1월 새해 복 터지는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미스터 주’가 1차 스틸을 공개했다. 현재 SNS매..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