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웹툰 원작 영화 '해치지않아' 가짜 동물 영화 개봉

by 노이든 2020. 1. 11.

<은밀하게 위대하게> 웹툰 작가

웹툰 원작 해치지 않아 개봉

 

우리에게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잘 알려진 웹툰 작가 Hun의 다음 웹툰 <해치지 않아>가 영화로 만들어졌다.

 

2006년 코미디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2010년 코미디 영화 <이층의 악당>의 연출을 맡았던 손재곤 감독의 영화로 그만의 특색 있는 잔잔한 웃음을 기대할 수 있어 많은 영화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영화 '해치지 않아' 줄거리

“사자? 호랑이? 공룡? 다~ 됩니다!”

졸지 마! 티 안 나! 털 날리며, 당당하게!

생계형 수습 변호사 ‘태수’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위기의 동물원 ‘동산 파크’를 구하라!

‘동산 파크’의 새 원장이 된 그는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 근무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로 출근한 ‘동산 파크’ 5인방.

묵언수행은 기본, 어깨 결림, 근육 뭉침, 목덜미까지 뻐근한 그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가 계속되는 가운데, 목이 타던 ‘태수’는 북극곰의 신분을 망각하고 관람객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게 되는데…

 

이런 동물원 처음 봐?

선을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수습 변호사였던 태수(안재홍)에게 로펌 대표의 '동물원을 살려서 비싼 금액에 팔아라'라는 M&A 제안이 들어오며 '동산 파크'를 찾은 태수가 겪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

 

'동산 파크'는 재정위기 때문에 중요한 동물들을 다 팔아버린 실정.

어떡해서든 동물원을 살려야 하는 태수는 결국 위장 근무를 제안하고 '동산 파크'에 애정이 많았던 직원들도 결국 합심하여 연습에 돌입.

결국 동물원은 북극곰의 콜라 쇼에 인기를 되찾고, 그로 인해 생기는 에피소드 영화.

 

영화 '해치지 않아' 출연진

과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KBS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특유의 연기 스타일을 보였던 안재홍.

 

통통하고 친근했던 이미지에서 작년 JTBC 드라마 ' 멜로가 체질'에서 핸섬하고 젠틀한 이미지로 탈바꿈해서 많은 인기를 누렸다.  자연스러우면서 물 흐르듯 연기하는 안재홍의 연기 스타일. 그리고 디테일 하나하나 놓치지 않는 탄탄한 연기의 그가 영화 '해치지 않아'에 주연을 맡았다.

 

또한 영화 '해치지 않아'에서  배우 강소라가 코미디 역할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연기 색깔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 많은 남성팬들에게 관심이 보이고 있다. 

 

강소라는 영화 '자전거왕 엄복동' 이후로 오랜만의 활동으로 이번 영화 '해치지 않아'가 흥행하여 그간의 작품 흥행 실패를 벗어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그리고 우리나라 코미디 부분에서 큰 획을 그으며 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배우 박영규.

항상 진지하면서 코믹한 역할을 해온 배우 박영규의 매력 있는 목소리톤의 코믹을 보는 것 또한 영화를 보는 관점에서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크게 흥행한 작품은 없지만 SNS에서 사이코패스 동영상짤로 유명해서 다들 알만한 연기파 배우 김성오.

코믹이면 코믹, 액션이면 액션, 깡패, 싸이코패스 등등 어떤 역할을 해도 전혀 거부감 없이 모두 자신만의 옷을 입은 듯한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영화 '해치지 않아' 웹툰

앞서 설명했듯이 영화 '해치지 않아'는 웹툰 작가 Hun의 웹툰이다.

 

 

다음(DAUM) 웹툰에 연재 중인 웹툰 작가로서 과거 그의 작품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영화화한 적이 있다. 영화배우 김수현이 북파공작원인데 동네 바보로 남침한 내용으로 흥행에는 크게 성공을 거두진 않았지만 많은 젊은 층 들이 알고 있는 영화이기도 하다.

그의 대표 웹툰으로는 네이버에 연재했던 <소녀 더 와일즈> , 다음에서는 당연히 <은밀하게 위대하게 1,2> <나빌레라>가 있다. 

 

 

현재 영화 '해치지 않아'는 다음과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고 있어 볼 수 있다.

탄탄한 스토리의 웹툰을 만드는 Hun 작가의 영화라 이번 영화 ' 해치지 않아'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영화 '해치지 않아'라는 스토리만큼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출연하기 때문에 믿고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영화 '해치지 않아' 개봉일

 

동물원 영화 '해치지 않아'라는 오는 2020년 01월 15일 개봉한다. 동물 관련 영화로써 첫 스타트를 찍는 영화 '해치지 않아'에 영화인들의 관심이 많이 쏟아지고 있는 지금. 그런 부분에서 영화' 해치지 않아'가  2020년 첫 스타트를 기분 좋게 해 줄 영화이길 바란다.

 

 

 

 

권상우 영화 '히트맨' 줄거리,개봉일,예고편

「바둑으로 싸우던 권상우 이번엔 색연필로 싸운다.」 2020년 1월은 한국 코믹 영화의 달 다가오는 2020년 1월은 대한민국이 웃음으로 들끓어 새해 스타트를 잘 끊는 좋은 달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aa1.carcarcar000.shop

 

 

 

이성민 배정남 영화 '미스터주' 개봉일

올 상반기 동물 관련 영화만 2개 영화 '해치지않아' , 영화 '미스터주' 예고편 공개를 통해 2020년 1월 새해 복 터지는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미스터 주’가 1차 스틸을 공개했다. 현재 SNS매..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