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기안84 화보 잡지 촬영 '데이즈드' 기안84에 대박

by 노이든 2019. 12. 23.
  • 기안84 데이즈드 화보잡지
  • 완판 기록 행진

 

 

현재 기안84의 화보 잡지가 큰 화제에 있다.

 

그 이유도 그럴 것이 단식 하며 운동으로 몸을 만든 기안84, 혹독하면서도 체계적으로 그를 노력하게 만든 트레이너 양치승관장, 무모한 것을 알지만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해준 슈스스 한혜연. 

 

기안84 혼자만의 노력이 아닌 모두가 만든 노력의 산물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받는 것으로 생각한다.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서 기안84의 화보 촬영 모습이 담기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었다가 현재 A컷 사진이 나오면서 다시금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기안84가 촬영한 데이즈드의 화보잡지가 완판 되었다는 얘기도 전해진다.

 

 

 

 

 

 

 

많은 관심과 기안84의 노력으로 빚어낸 지금의 결과물은 모두에게 감동과, 그들의 능력을 보여 주기에 충분했다.

한편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서 화보 촬영 모습이 나왔을때, 트레이너 양치승관장의 혹독한 트레이닝과 기안84의 노력이 눈에 띄게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다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던 것이 방송에 나오기도 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한혜연이 준비한 옷들 찰떡같이 소화해 한혜연을 흐믓하게 만들었으며 한혜연 또한 자신의 커리어에 문제가 생길수 도 있을 만한 무모한 도전을 해냄으로써 명실상부 슈스스란 칭호를 다시 한번 보여주게 된 셈이다.

이어 박나래가 기안84의 변신한 모습에 반한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기안84의 변신에 박나래는 연신 감탄했고, "우리 한참 좋았을 때 이 모습을 봤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에 이시언은 "현무형이 앉아있고, 너희 둘이 나갔겠지"라고 말해 웃음은 안겼다.

 

 

 

기안84 화보사진 총 모음 & 영상

현재 기안 84의 화보가 크게 관심 되어지고 있다. 데이즈드 화보 잡지에 완판 기록을 세운 기안84 빅파이협찬에 마음만 받겠다고 한 연예인 마동석 마블, 단발머리 시동!! 마블리’ 마동석이 한국 남자배우..

aa4.carcarcar000.shop

 

이성민 배정남 영화 '미스터주' 개봉일

올 상반기 동물 관련 영화만 2개 영화 '해치지않아' , 영화 '미스터주' 예고편 공개를 통해 2020년 1월 새해 복 터지는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미스터 주’가 1차 스틸을 공개했다. 현재 SNS매..

aa1.carcarcar000.shop

 

 

권상우 영화 '히트맨' 줄거리,개봉일,예고편

「바둑으로 싸우던 권상우 이번엔 색연필로 싸운다.」 2020년 1월은 한국 코믹 영화의 달 다가오는 2020년 1월은 대한민국이 웃음으로 들끓어 새해 스타트를 잘 끊는 좋은 달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