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권상우 영화 '히트맨' 줄거리,개봉일,예고편

by 노이든 2019. 12. 22.
  • 「바둑으로 싸우던 권상우
  • 이번엔 색연필로 싸운다.」

 

 

 

2020년 1월은 한국 코믹 영화의 달

 

 

다가오는 2020년 1월은 대한민국이 웃음으로 들끓어 새해 스타트를 잘 끊는 좋은 달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1월에 개봉하는 한국 영화 개봉작 8편 중 4편, 반 이상이 코믹영화이기 때문이기 때문이다.

 

영화 '청춘 빌라 살인사건'를 시작으로 가짜 동물 소재인 '해치지 않아'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 진짜 동물 소재인 '미스터 주'가 연달아 개봉을 시작한다.

 

 

 

앞서 '미스터 주' 영화 관련 포스팅은 했기 때문에 이번엔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  권상우의  영화  히트맨  줄거리  」

 

오늘은 영화 "귀수"로 화려한 복귀를 한 권상우의 차기작 "히트맨"을 포스팅 하려고 한다. 

다가오는 1월, 극장가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을 영화 '히트맨'이, 코믹 액션의 서막을 알리는 ‘히트맨의 탄생’ 예고편을 공개하기 시작했다.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이(권상우)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이다.

 

 

넌 수백억 짜리 무기야 인마!!

라는 강렬한 대사와 함께 시작된 예고편.

완벽한 살인 병기로 키워진 국정원 소속 암살요원 준(권상우)의 거침없는 활약으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내가 원하는 인생을 살고 싶었습니다"라며 국정원 일을 그만두고 웹툰 세계에 첫발을 내디딘 준(권상우)

 

 

하지만 과거의 부푼 꿈도 잠시,웹툰 세계의 길을 암살 세계보다도 험난한 세계였다.

화려한 과거를 버리고 그토록 원하던 웹툰 작가로 인생 변신에는 성공했을지언정 히트에는 무참히 실패한 짠 내 폭발 웹툰 작가 ‘준’의 현재는 암살요원의 카리스마는 찾아볼 수 없는 반전 매력으로 코믹함을 보여줬다.

예고편에서 월수입 50만 원에 가장으로서의 체면이 말이 아니었다면서 딸이 친구들에게 보여줬는데 "핵 노 잼 "이였다라는 말에 충격을 받은 준.

 

 

내가 기안 84보다 못한 게 뭐야..

가족들의 눈치를 보던 준이 중얼거리는 장면은 영화에 대한 코믹한 기대감을 선사한다

술김에 자신의 과거이자 국가 1급 기밀이 담긴 웹툰 암살요원 준을 그려버리게 되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 전개는 스펙터클한 긴장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코미디 에이스 배우들

영화'히트맨'은 믿고 보는 코미디 에이스 배우들의 더할 나위 없는 조합으로 대중들에게 기대감을 선사한다고 한다.

웹툰 작가가 된 암살요원 준을 권상우가 맡아 박진감 넘치는 액션부터 짠 내 나는 코믹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또한 '두사부일체', '가문의 영광' 등의 작품을 통해 코미디 영화의 굵직한 획을 그었던 국정원 악마 교관 덕규 역할의 정준호, 폭망 웹툰 작가 준의 아내 미나 역할의 극에 풍성한 재미를 더한 팔색조 매력의 황우슬혜.

여기에 '으라차차 와이키키'와 이이경과 'SKY 캐슬' 이지원까지.

하지만 이 사람들이 문제가 아니다.

이 영화의 감독.

네이버 영화에 들어가면 영화'히트맨'을 맡은 '최원섭' 감독 사진이 나온다.사진을 보면 이영화가 왜 재밌을지 판단이 설 것이라 믿는다. 

코미디 영화의 선구자가 될 것이라는 그의 집념이 보이는 멋진 사진이다.

 

 

 

 

약간은 흔할 수 있는 소재

히트맨 예고편을 본 후 이상하게 권상우의 영화 '탐정'시리즈가 생각난 대중들도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탐정 시리즈 내용도 무능한 남편, 억척스러운 아내, 액션, 코믹이라는 키워드가 같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권상우는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을 선사했지만, 권상우 하면 '액션'

하지만 액션이 아닌 코미디를 했을 때 사람들에게 의외의 모습에 더욱 재미를 주었고, 그게 많이 인식이 되어 있어 서서 그런지 약간은 코미디 드라마 쪽이 사람들에게 기대감을 주는 한편, 반대로 뻔한 소재가 되지 않을까 싶은 조심스러운 생각을 해본다.

​아니면 반대로 권상우는 카리스마 있는 얼굴에 이런 코믹 액션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하는 것이 좋다고도 생각한다.


영화 ' 히트맨'은 오는 1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히트맨' 히트맨의 탄생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이성민 배정남 영화 '미스터주' 개봉일

올 상반기 동물 관련 영화만 2개 영화 '해치지않아' , 영화 '미스터주' 예고편 공개를 통해 2020년 1월 새해 복 터지는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미스터 주’가 1차 스틸을 공개했다. 현재 SNS매..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