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호란 이혼 사유와 음주운전, 이준혁과의 열애 모든것

by 노이든 2019. 12. 17.

 

가수 호란이 이준혁과 1개월 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18일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는 호란이 썸남인 이준혁과의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호란은 앞서 지난 방송에서 연애에 대한 질문에 "할 것 같아? 안 할 것 같아?"라며 긍정적인 시그널을 보낸 바 있었는데, 당시 열애 중임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그는 이번 방송을 통해서는 이준혁을 공개하게 된 것.

 


그 썸남은 기타리스트 이준혁이었다. 이준혁(도미닉 준)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호란과는 한 살 차이가 나며
1998년부터 기타리스트로 활동을 시작해 오딘, DMZ COREA, 이모티콘, 다운헬 등 여러 밴드를 거쳤다.

 

두 사람은 1999년부터 알고 지냈던 사이로 20년간 인연을 맺으며 우정에서 사랑으로 발전한 케이스였는데, '우다사'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이 우정에서 사랑으로 발전한 계기와 서로를 부르는 애칭,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 등을 솔직하게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우정에서 썸남썸녀로, 그리고 결국 연인으로까지 이어지게 된 셈인 이 커플에 대해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두 사람이 만난 지 1개월째 됐다"며 "오는 18일 제주도 공연을 함께 한다"고 인정했다. 

 

 


많은 사람들은 호란과 이준혁의 모습이 담기는 '우다사'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 번 이혼의 아픔을 겪은 호란이 오랫동안 자신과 함께 해온 이준혁과 어떤 러브스토리를 만들어갈 지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지만 반대로 우려의 염려를 보내는 이들도 많다. 과거 호란의 이혼과 음주운전 사건때문이다. 


올해 나이 41세인 호란(본명 최수진)은 2004년 혼성그룹 클래지콰이의 멤버로 데뷔했다. 2013년 3세 연상의 연인과 결혼했으나 3년 만인 2016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서로 너무 바빴으며 성격차이로 헤어졌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해에 음주운전으로 접촉사고를 낸 것이 화근 이였다. 음주운전이 2004년, 2007년 두 차례 음주운전에 이어 3번째 음주운전에 적발된 것이였기 때문에. ‘삼진아웃’으로 면허 취득 또한 제한됐다. 

 

2년의 자숙 기간을 거쳐 2018년 조심스레 새 음반을 발표했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여전 했고, 현재 방송으로 복귀가 달갑지 않았던 몇몇 대중들의 반응은 좋지만은 않다.



 

김구라 연애? 재혼 하면 1천만원 낸다는 그분

현재 김구라씨의 연애 정황이 방송에서 조금씩 밝혀지고 있다. 지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는 김구라의 열애설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많은 화제가 되었었다. 연예부 기자들이 듣고 있는 정황과 김구..

aa1.carcarcar000.shop

 

전재산을 미래의아이들에게 바친 유명 배우.멋지다진짜

지석진이 말하는 기러기아빠의 삶 마동석 마블, 단발머리 시동!! 마블리’ 마동석이 한국 남자배우로는 최초로 마블 영화 <이터널스> 주연을 맡아 할리우드에 입성하게 되었다. 배우 마동석이 출연..

aa4.carcarcar000.shop

 

 

 

지석진이 말하는 기러기아빠의 삶

마동석 마블, 단발머리 시동!! 마블리’ 마동석이 한국 남자배우로는 최초로 마블 영화 <이터널스> 주연을 맡아 할리우드에 입성하게 되었다. 배우 마동석이 출연하는 마블의 새 영화 <이터널스>는 과..

aa4.carcarcar000.shop

 

마동석 마블, 단발머리 시동!!

마블리’ 마동석이 한국 남자배우로는 최초로 마블 영화 <이터널스> 주연을 맡아 할리우드에 입성하게 되었다. 배우 마동석이 출연하는 마블의 새 영화 <이터널스>는 과연 어떻게 그려질 것인가? 미국 샌디..

aa4.carcarcar000.shop

 

영화 백두산 개봉일 천만관객 가능할까?

가수 겸 배우 수지가 2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백두산 2019.12.19"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하며영화 '백두산'을 홍보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영화 '백두산'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인 하..

aa1.carcarcar000.shop

 

방송 첫달에 1700만원 찍은 승무원출신 BJ

1994년생 168cm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 여자bj 5개월만에 4만구독, 현재 200만 구독

aa4.carcarcar000.shop

 

BJ찬 마약 도박 데이트폭력 관련내용(영상)

그동안 마약, 마약 데이트 폭력 도박자금 등으로 공개수배된 후 잠적했던 아프리카TV BJ 찬(26·백승찬)이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최정상급으로 인정받던 BJ였지만 마약 투약, 데이트 폭력 등에 휩싸이며..

aa1.carcarcar000.shop

 

김건모 성추행 의혹은 전말은 이렇다.

가수 김건모(51)가 성폭행,성추행 의혹 과련 글이 실시간 검색어 오르내리고 있다. 현재 긴건모는 결혼을 앞둔 상황이라 이 의혹이 사실이 아니더라도 김건모는 평생 그 꼬리표가 남아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안타..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