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김구라 연애? 재혼 하면 1천만원 낸다는 그분

by 노이든 2019. 12. 13.

 

현재 김구라씨의 연애 정황이 방송에서 조금씩 밝혀지고 있다. 

 

지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는 김구라의 열애설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많은 화제가 되었었다.

 

 

 

 

연예부 기자들이 듣고 있는 정황과 김구라의 이상형 및, 김구라의 평판에 대해서 들어 볼수 있는 상황 이였다.

 

 

또한 지난 MBC '라디오스타' 에서는 김구라와 차은우의 대화가 그동안의 정황 및 열애설에 확신을 주는 대목 이였다.

 

김구라는 차은우의 폭로에 “그건 아주 작은 에피소드다. 난 차은우 앞에서 이상한 짓을 한 적이 없다”고 받아쳤다.
그러나 차은우는 조심스레 “여자친구”라며 이야기를 꺼내 주변을 놀라게 했다.

 

 

특히 김구라는 “내가 통화하는 걸 들은 것 같다. 연락하는 친구가 있다”고 해명했으나 차은우는 이내 “집에 같이 사는 것 아니냐. 아들 (김)동현이와 자주 보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윤종신 또한 “김구라가 대기실에서 환하게 웃고 있더라”고 목격담을 전해 김구라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러한 정황에 김구라는 크게 반응을 하지 않는 것이 열애설 및 재혼설에 힘을 실어 주고 있는데, TV조선 '스타쇼 원더플데이' 에서 배우 김수미씨가 게스트로 출연해

 

 

" 김구라씨가 재혼 하면 축의금으로 1천만원 내겠다" 다고 화끈한 선언을 하셔서 더욱 김구라 재혼에 대해 많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강한매력의 남궁민! 남궁민 여자친구 나이 키 학벌 모든것

사람들의 시선을 뺏는 몰입력 강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남궁민 차기작이 정해진 근황이 들려오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죠. 남궁민 특유의 분위기와 함께 어떤 배역이든 소화해내는 능력..

aa3.carcarcar000.shop

 

 

물오른 한예슬의 인스타그램 주소 및 사진

가장 최근 MBC 전지적 찬겸 시점 홍현희 편에서 얼굴을 비춘 한예슬 여전히 날씬하고 그만의 매력 넘치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을 반하게 하기에 충분 했습니다. 작은 얼굴과 고양이상으로 대표되는 미녀배우라고..

aa4.carcarcar000.shop

 

 

김건모 성추행 의혹은 전말은 이렇다.

가수 김건모(51)가 성폭행,성추행 의혹 과련 글이 실시간 검색어 오르내리고 있다. 현재 긴건모는 결혼을 앞둔 상황이라 이 의혹이 사실이 아니더라도 김건모는 평생 그 꼬리표가 남아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안타..

aa1.carcarcar000.shop

 

 

김수미 아들 정명호 재혼? 서효림 정명호 결혼 한다.

서효림씨는 공개 연애를 시작한지 약 한달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서효림씨와 신랑이 될 정명호씨와는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가 최근에 연인 관계로 발전하면서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되었..

aa1.carcarcar000.shop

 

 

박진영 재혼녀 사진 및 관련 내용

과거 무교라고 이야기 했던 박진영이 돌연 구원파 집회에 참석을 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덩달아서 과거 박진영의 결혼 이혼 재혼 그리고 재혼녀 아내 위자료 이야기까지 다시..

aa1.carcarcar000.shop

 

 

영화 백두산 시사회 일정 및 이벤트 링크

나의 독재자, 김씨표류기, 천하장사 마돈나를 연출한 이해준 감독 , PMC:더벙커, 신과함께 시리즈를 촬영한 촬영감독 출신인 김병서 감독이 공동으로 맡은 영화 백두산 곧 시사회가 시작 됩니다. 현재 많은 소셜..

aa1.carcarcar000.shop

 

 

BJ찬 마약 도박 데이트폭력 관련내용(영상)

그동안 마약, 마약 데이트 폭력 도박자금 등으로 공개수배된 후 잠적했던 아프리카TV BJ 찬(26·백승찬)이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최정상급으로 인정받던 BJ였지만 마약 투약, 데이트 폭력 등에 휩싸이며..

aa1.carcarcar000.shop

 

 

BJ백승찬 (전)여자친구 BJ아욤의 모든것

마약 및 도박자금, 데이트 폭력을 일삼던 BJ찬(26·백승찬)이 잠적 하였다가 시민의 제보에 의해 영화관에서 검거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BJ백승찬의 여자친구 BJ아욤이 다시 거론 되었는데 참..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