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모든 갈등을 해소한다<김구라의공인중재사>

by 노이든 2019. 12. 13.

 

16일 첫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의 4회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김구라의 공인 중재사'가 소개되었다.

 

 

지난 11월, 김구라와 양재웅이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 케이 잼’을 통해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 갈등 사연을 댓글로 받으며 시청자와 소통했다. 라이브 방송 후 두 사람이 실제 사연자를 만나며 본격적으로 갈등을 중재하러 나섰다고 한다.

 

팽팽한 의견 차이에 김구라, 양재웅이 진땀을 뺐다는 후문.

 

 


다양한 갈등 사연이 나왔던 1회에 이어 2회는 ‘취미’에 관련된 크고 작은 고민들을 다룰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갈등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김구라, 양재웅이 실시간 상담을 해주거나 갈등 중재를 위해 직접 현장으로 출동하게 된다.

 

 

 

16일 첫방에는 김구라와 양재웅이 위험천만한 소재의 콘텐츠로 유튜브를 하고 있는 아들 진용진과 이런 아들을 걱정하는 어머니를 만난다.  

 

진용진은 세상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콘텐츠로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다.

 

초록 고추로 고추장 만들기, 영화처럼 클립으로 자물쇠 열어보기 등 사람들이 궁금해할 만한 가벼운 소재부터 호스트바 위장 취업, 장기매매, 키스방 등 자극적인 아이템의 잠입 취재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자극적인 소재의 콘텐츠가 공개될 때는 협박 메시지에 누군가 집에 무단 침입한 적도 있다고. 이런 아들의 안전이 걱정된 어머니는 김구라, 양재웅에게 갈등 중재를 신청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구라, 양재웅은 모자의 갈등 중재를 위해 유튜버 진용진의 촬영 현장을 찾았다.

 

이번에도 자극적인 아이템을 촬영하고 있어 김구라, 양재웅이 공포감에 휩싸였다는 후문. 이어 모자와 공인 중재사가 모여 갈등 중재를 시작했고, 어머니가 눈물을 보여 현장이 숙연해졌다고 한다.

 

 

4회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이는 MBC에브리원 ‘김구라의 공인중재사’는 김구라, 정신의학과 양재웅 전문의가 이웃들의 크고 작은 갈등 현장을 취재, 양쪽 입장을 들어보고 해결책을 도모해 나가는 내용의 프로그램. 오는 16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본격 갈등 중재에 나선 김구라, 양재웅이 이번엔 어떤 갈등 현장으로 출동하게 될지 오늘(6일) 오전 10시 MBC 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 케이 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구라 연애? 재혼 하면 1천만원 낸다는 그분

현재 김구라씨의 연애 정황이 방송에서 조금씩 밝혀지고 있다. 지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는 김구라의 열애설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많은 화제가 되었었다. 연예부 기자들이 듣고 있는 정황과 김구..

aa1.carcarcar000.shop

 

강한매력의 남궁민! 남궁민 여자친구 나이 키 학벌 모든것

사람들의 시선을 뺏는 몰입력 강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남궁민 차기작이 정해진 근황이 들려오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죠. 남궁민 특유의 분위기와 함께 어떤 배역이든 소화해내는 능력..

aa3.carcarcar000.shop

 

 

마동석 마블, 단발머리 시동!!

마블리’ 마동석이 한국 남자배우로는 최초로 마블 영화 <이터널스> 주연을 맡아 할리우드에 입성하게 되었다. 배우 마동석이 출연하는 마블의 새 영화 <이터널스>는 과연 어떻게 그려질 것인가? 미국 샌디..

aa4.carcarcar000.shop

 

 

물오른 한예슬의 인스타그램 주소 및 사진

가장 최근 MBC 전지적 찬겸 시점 홍현희 편에서 얼굴을 비춘 한예슬 여전히 날씬하고 그만의 매력 넘치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을 반하게 하기에 충분 했습니다. 작은 얼굴과 고양이상으로 대표되는 미녀배우라고..

aa4.carcarcar000.shop

 

 

김정태 부인 직업??

김정태는 영화배우로 1973년 1월 17일생이다. 본명은 김태욱으로 1999년 영화 "이재수의 난"을 통해 충무로에 데뷔하여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었던 영화 "친구"까지 본명으로 활동했다가, 영화 친구로 유명세를..

aa4.carcarcar000.shop

 

 

김건모 성추행 의혹은 전말은 이렇다.

가수 김건모(51)가 성폭행,성추행 의혹 과련 글이 실시간 검색어 오르내리고 있다. 현재 긴건모는 결혼을 앞둔 상황이라 이 의혹이 사실이 아니더라도 김건모는 평생 그 꼬리표가 남아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안타..

aa1.carcarcar000.shop

 

 

김수미 아들 정명호 재혼? 서효림 정명호 결혼 한다.

서효림씨는 공개 연애를 시작한지 약 한달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서효림씨와 신랑이 될 정명호씨와는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가 최근에 연인 관계로 발전하면서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되었..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