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BJ백승찬 (전)여자친구 BJ아욤의 모든것

by 노이든 2019. 12. 10.

 

마약 및 도박자금, 데이트 폭력을 일삼던  BJ찬(26·백승찬)이 잠적 하였다가 시민의 제보에 의해 영화관에서 검거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BJ백승찬의 여자친구 BJ아욤이 다시 거론 되었는데 참 순수하고 매력적인 그녀를 그는 왜그렇게 까지 해야 했을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BJ아욤 인스타 및 그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J아욤님에 대해서 궁금해하실것 같습니다. 귀여운 외모로 인기 급상승 중인 BJ아욤.

 

 

 

bj아욤. 나온지 얼마 안됐지만 그의 열혈팬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어 가장 잘나가는 신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송시간을 보면 저녁 6시 이후부터 시작됩니다. 휴방 관련해서는 미리미리 아프리카 홈페이지에 올려서 바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목소리도 귀엽고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이미지에 성격입니다. 또한 그녀의 방송은 팬들과 소통하는 형식인데, 시청자와 대화를 많이 하는 편이라 열혈팬이 많다고 합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ayomi7g 입니다. 

 

아욤의 과거 BJ백승찬과의 얘기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 남겨봤습니다.

 

 

 

BJ찬 마약 도박 데이트폭력 관련내용(영상)

그동안 마약, 마약 데이트 폭력 도박자금 등으로 공개수배된 후 잠적했던 아프리카TV BJ 찬(26·백승찬)이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최정상급으로 인정받던 BJ였지만 마약 투약, 데이트 폭력 등에 휩싸이며..

aa1.carcarcar000.shop

 

 

김건모 성추행 의혹은 전말은 이렇다.

가수 김건모(51)가 성폭행,성추행 의혹 과련 글이 실시간 검색어 오르내리고 있다. 현재 긴건모는 결혼을 앞둔 상황이라 이 의혹이 사실이 아니더라도 김건모는 평생 그 꼬리표가 남아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안타..

aa1.carcarcar000.shop

 

 

결혼 준비 하는 건가 마동석 예정화

올 한해 누구보다도 바쁜 배우 마동석(49) 올 한해에만 '나쁜녀석들' '백두산' '범죄도시' '시동' '악인전' 을 찍었습니다. 또한 현재 마블영화 '이터널스' 또한 준비 중입니다. 누구보다도 바쁘고 누구보다도..

aa1.carcarcar000.shop

 

 

엘린 먹튀 당한 뭉크뭉 직업 및 사건 정리!! 로맨스스캠

엘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올리며 최근 불거진 로맨스 스캠 의혹에 대해 해명하며 모든일의 불씨를 지폈다. 로맨스 스캠이란 SNS 등을 통해 이성에게 접근해 환심을 산 후 결혼 등을 빌미로 돈을 요..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