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김건모 성추행 의혹은 전말은 이렇다.

by 노이든 2019. 12. 9.

 

가수 김건모(51)가 성폭행,성추행 의혹 과련 글이 실시간 검색어 오르내리고 있다. 현재 긴건모는 결혼을 앞둔 상황이라 이 의혹이 사실이 아니더라도 김건모는 평생 그 꼬리표가 남아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안타까운 상황이다. 

 

 

 

 

 

 

김건모는 성폭행 의혹을 받은 뒤 즉각 부인을 했으며, 바로 콘서트를 정상적으로 소화하며 편집이 된다는 말도 조금 있었던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를 통해 신부 장지연에게 프러포즈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현재 실시간으로 난리났던 내용은 즉,  지난 6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는 김건모에 대한 성폭행 의혹을 제기하며 시작되었다.

 

 

 


그 시작으로  8일 '미우새'에서 김건모가 이전에 촬영해 놓은 분량이 방송될 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기도 했었던 것이다.  

 

 

가로세로연구소의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기자는 A씨의 일방적인 발언을 바탕으로, 과거 김건모가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유흥주점에서 A씨를 성폭행했다고 주장했다.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메일이 왔고, 전화통화를 하다보니 상태가 심각해서 단순히 얘기하고 마는 문제가 아님을 판단해 A씨는 강용석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한다.

 

 

강용석, 김용호, 피해자A씨, 3명이 두번 정도 만나 상세하게 2시간 이상 얘기를 했고, 성폭행 의혹이 아니라 성폭행이라 강용석 변호사는 힘주어 말을 했고, 가로세로연구소는 A씨가 오는 9일 김건모를 고소할 것이라고도 덧붙이기도 하였다.

 

 

 

 

 


이에 김건모 측은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제기한 성폭행 의혹에 즉각 반박하며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김건모 소속사 측 관계자는 뉴스1에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제기한 성폭행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며 "변호사와 상의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그 A씨의 진술이 구체적이라 앞으로의 일이 심히 걱정된다.  앞서 말한듯이 A씨와 강용석변호사가 '아니면 말지'식으로 나온 다면 오해는 풀려져도 김건모는 꼬리표가 남는 것이기 때문이다. 


A씨의 진술은 이렇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유흥주점. 김건모씨는 항상 다니던 유흥주점에 새벽 1시경 7부바지에 배트맨

티를 입고 나타났다고 했으며,



그 유흥주점에서는 양주를 시키고 비싼 안주를 시켜야지 가능하지만 김건모씨는 소주를 시켰으며, 주방장에게 기존의 메뉴가 아닌 별도로 시켜서 먹었다고 한다.


또 룸에서 8명의 여자들을 앉혀 놓고 초이스를 하여 피해자라 주장하는 여자만 남기고 다들 방에 들어오지 말라, 라고 했다고 하는데 

 

 

 


​ 구조는 이러하다 합니다.

9번 방에서 성폭행이 일어났고 김건모씨가 안쪽 화장실로 데려가 구강성교를 시키려고 하고 하기 싫다고 하니 머리채를 잡으면서 억지로 했다고 한다.

 

또한 갑자기 소파로 끌고 가 강제로 속옷을 벗기면서 욕설과 함께 성폭행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변 대표와 강용석이 "그러면 소리를 지르지 않았냐"라고 물으니 방이 17개나 있었고 소리를 질러도 소용이 없어 그대로 당했다고 진술했다. 

 


과연 무엇이 진실인지는 나중에 확실하게 나오겠지만 현재의 상황은 결혼을 앞둔 김건모에게 큰 충격이 되지 않을까 싶다. 

 

장희웅여동생 장지연, 김건모와 결혼에 "골인" 그비하인드는?

가수 김건모-피아니스트 장지연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관련 키워드가 벌써 이틀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31일 오전 11시 6분 현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는 1위 장지..

aa4.carcarcar000.shop

 

김수미 아들 정명호 재혼? 서효림 정명호 결혼 한다.

서효림씨는 공개 연애를 시작한지 약 한달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서효림씨와 신랑이 될 정명호씨와는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가 최근에 연인 관계로 발전하면서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되었..

aa1.carcarcar000.shop

 

 

강한매력의 남궁민! 남궁민 여자친구 나이 키 학벌 모든것

사람들의 시선을 뺏는 몰입력 강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남궁민 차기작이 정해진 근황이 들려오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죠. 남궁민 특유의 분위기와 함께 어떤 배역이든 소화해내는 능력..

aa3.carcarcar000.shop

 

 

BJ찬 마약 도박 데이트폭력 관련내용(영상)

그동안 마약, 마약 데이트 폭력 도박자금 등으로 공개수배된 후 잠적했던 아프리카TV BJ 찬(26·백승찬)이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최정상급으로 인정받던 BJ였지만 마약 투약, 데이트 폭력 등에 휩싸이며..

aa1.carcarcar000.shop

 

 

BJ백승찬 (전)여자친구 BJ아욤의 모든것

마약 및 도박자금, 데이트 폭력을 일삼던 BJ찬(26·백승찬)이 잠적 하였다가 시민의 제보에 의해 영화관에서 검거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BJ백승찬의 여자친구 BJ아욤이 다시 거론 되었는데 참..

aa1.carcarcar000.shop

 

 

박진영 재혼녀 사진 및 관련 내용

과거 무교라고 이야기 했던 박진영이 돌연 구원파 집회에 참석을 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덩달아서 과거 박진영의 결혼 이혼 재혼 그리고 재혼녀 아내 위자료 이야기까지 다시..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