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한예슬 테디 결별 및 인스타그램주소, 그동안의 사건

by 노이든 2019. 12. 3.

 

한예슬이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하면서 많은 분들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최근 예능 및 유투브 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보여 주고 있는 한예슬. 오늘은 한예슬의 과거 사건들 및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그녀의 프로필등 그녀에 대한 전반 적인 정보들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끝 까지 읽어 주세요 

 

 



네이버 나무위키에서는 작은 얼굴과 고양이상으로 대표되는 미녀 배우라고 적혀 있는 한예슬, 본명은 김예슬이 이며 1981년 9월 18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 출생으로 올해 39살의 전형적인 동안배우 입니다. 키는 166cm 체중 46kg 혈앵형은 A형이며 학력사항으로는 세리토스대학 컴퓨터그래픽 학사까지 마쳤습니다. 한예슬은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어린 시절 한국으로 와서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다닌 후 다시 미국으로 이주하여 성장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생활할 때도 부모님과 한국어로 대화하고 일기를 꼬박꼬박쓰면서 한글을 까먹지 않게 노력했다네요




2001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한 한예슬은 잠시 모델로서 예정된 활동을 하다가 2002년 여름 다시 미국으로 향했는데 이 때 한예슬은 진로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거치며 연예인이 되고싶다는 확신이 생기자 2003년 여름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2003년 곧바로 '논스톱4'에 캐스팅되어, 빠른 시간에 대중들에게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배우로 데뷔하면서 한국 사람인 만큼 한국 배우로 인정받고 싶다는 이유로 2004년 1월경에 미국 국적을 포기 하게된 한예슬. 또한 한예슬이 부른 논스톱4의 ost '그댄 달라요'가 히트하기도 하였고, 섹션TV 연예통신과 인기가요 MC를 보기도 하며 톱미녀 배우들의 전형적인 코스를 밟게 됩니다.

 

 


2005년 그 여름의 태풍을 통해 정극 연기 경험을 쌓은 한예슬은 2006년 MBC드라마 '환상의 커플'의 나상실 역으로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는 성장을 하게 됩니다. 2008년 '용의주도 미스신'으로 영화에 데뷔하였으나,영화는 흥행에 실패했습니다. 비록 영화는 실패 하였지만 원톱으로 독특한 캐릭터를 열연한 한예슬은 많은 영화시상식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게 되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2011년 '스파이 명월' 촬영 도중 미국으로 떠난 사건이 있었지만 이내 복귀해 끝까지 드라마 촬영을 마무리하였던 적도 있었습니다. 이때 뉴스 및 많은 언론에서 이 사건에 대해 많은 보도가 있었습니다. 이부분은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되어 패스.

 

 

 


스파이 명월 출연 이후 한동안 배우로서의 활동이 없다가, 2014년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으로 3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 하게되었지만, 앞서 연예계에서 유례없는 사건을 일으킨만큼 걱정된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정면돌파하기로 생각 했고, 미녀의 탄생 제작발표회에서 이창민은 "여권을 압수했다.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도망가지 않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하는가 하면, 드라마 홍보를 위해 오랫만에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다음부터는 도망가지 않을 거야"라는 자폭드립을 예고편으로 써먹어서 오히려 그녀의 매력에 더욱 많은 팬층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사건 아닌 사건중에는 지하 주차장 뺑소니 누명 사건이 있습니다. 2011년 5월 4일 지하주차장에서 사이드미러로 도 모씨의 엉덩이 쪽을 스치고 지나갔다는 뺑소니 혐의로 입건된 사건인데, 경찰 조사에서 CCTV가 공개되면서 피해자가 부딪히지 않았다는 것이 명백해지므로, 한예슬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고 자칭 피해자라던 도 모씨는 네티즌들로부터 자해공갈범이라는 질타를 받았습니다. 사건의 조사를 맡은 강남경찰서는 피해자 도 모 씨의 부상이 지극히 미미하고, 사고 장면을 포착한 CCTV 기록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게 의뢰한 결과 도 모 씨가 차량과 직접 부딪히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아 무혐의 처분하기로 되었습니다.

 

 

 


또 해외 부동산 취득 문제가 있었는데 2015년 1월 금융감독원은 외국환거래법을 위반한 혐의로 재벌과 부호, 연예인 등 44명을 적발했는데 여기에 한예슬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었던 것이였습니다. 소속사는 2011년 미국 LA에 있는 상가 건물을 본인 명의로 취득, 국가 기관에 적법하게 해외 부동산 취득 신고를 한 뒤 건물 관리를 위해 부동산을 본인이 주주로 있는 법인에 현물출자 방식으로 소유권을 이전했다며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 사항이라고 해명 하였습니다.금감원 조사에서 발견된 문제는 해당 부동산의 현물출자로 인한 법인의 주식 취득 시 신고를 하도록 하는 규정이 있음을 인지하지 못해 지연 신고를 함에 따라 발생한 문제여서 조사당국에서도 의도적 누락이 아닌 정확한 규정을 알지 못해 발생한 부분임을 인정해 과태료 처분만 내린 것이라고 설명했죠.




또 지방종 제거 수술중 의료사고 문제도 있었습니다. 2018년 4월 20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음날 차병원 측에서 "수술 과정에서 화상이 남아 급히 봉합했다"고 말해 사실상 의료사고임을 인정했습니다.한예슬과 회사 측에선 병원에 정당한 피해보상을 요구했지만 병원 측에선 해주던 의료지원 외엔 2주 내내 묵묵부답으로 버티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이였고 한예슬이 인스타그램에 고충을 토로하여 결국 해당 사건이 세상에 퍼지게 되고 실검에 1, 2위를 오르내리며 화제가 되자 그제서야 수술한 의사가 공개 사과를 하고 병원 측에서 보상을 논의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던 사건입니다. 

 

 

 

 

또 한예슬의 오랜연인인 가수 테디와의 결별도 있었습니다. 한예슬이 먼저 반해 전화번호를 물어 봤다고 해서 이슈도 되었으며 테디의 저작권료 수입에 대해서도 많은 이슈가 있었던 배우와 가수 커플은 서로에 대한 소흘함 때문인지 아쉽게도 결별하여 좋은 친구로써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한예슬 is

한예슬의 특별하진 않지만 소소한(?) 일상의 유튜브 채널! Han Ye Seul's ordinary and simple YouTube channel

www.youtube.co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김수미 아들 정명호 재혼? 서효림 정명호 결혼 한다.

서효림씨는 공개 연애를 시작한지 약 한달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서효림씨와 신랑이 될 정명호씨와는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가 최근에 연인 관계로 발전하면서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되었..

aa1.carcarcar000.shop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그들만의 연애

오늘 11월 29일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배우 남궁민이 반전 매력이 가득한 일상과 하와이에서 소소한 힐링을 누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하였습니..

aa1.carcarcar000.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