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슈

박진영 재혼녀 사진 및 관련 내용

by 노이든 2019. 11. 30.

 

 

 


과거 무교라고 이야기 했던 박진영이 돌연 구원파 집회에 참석을 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덩달아서 과거 박진영의 결혼 이혼 재혼 그리고 재혼녀 아내 위자료 이야기까지 다시 도마위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박진영이 이번 아는 형님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방송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솔직히 현재 박진영 재혼녀 사진이라고 뜨고 있는 것은 전부 거짓일 확률이 높습니다. 막상 찾아 보면 전부인 전아내 사진만 나오고 있는 상황이죠. 연예인과 결혼한 부작용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이미 이혼 했는데도 아직 까지 사진이 나오고 있으니 짜증 날것 같습니다. 

 


박진영 구원파 집회 얘기는 마지막에 설명 드리겠고, 그전에 박진영 이혼 하면 나오던 말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박진영 이혼 위자료 인데요. 이혼 사유는 무엇이였으며 위자료는 어떻게 되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박진영 그는 20살에 친구 소개로 만난 전 부인과 1999년도에 결혼을 하고 10년후에 2009년도에 이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전 부인에게 위자료 30억을 주고 매달 2천만원정도 생활비 명목으로 주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돈이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박진영과 전부인은 16년간 만나왔었습니다. 하지만 파격적인 위자료를 주며 이혼을 했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서로 너무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처음 모습과는 너무 달라졌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되어 버렸다고 어느 방송에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서로의 좋은 추억을 좋은 감정으로 위로 해주려고 했던 박진영의 속 깊은 배려 아니였나 싶습니다. 


과연 지금 현재의 부인이 이런걸 용납 했을까?? 일반인 와이프가 이해하기 어려운 큰 금액이지만 이또한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를 이제 구원파 집회와 함께 설명 드리겠습니다. 

 

 

 

 

재혼녀 사진을 공개 안하는 이유는 일반인 이기도 하며 너무나 대단한 집안의 자식이기 때문입니다. 세모그룹 회장의 조카라고 합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구원파 회장의 조카 였던 것입니다. 항간에는 아니라는 말도 나오지만 어느 뉴스기사에서 보도 된적이 있었습니다. 

 

 

그정도 재력의 집안이니 박진영이 전부인에게 많은 위자료를 줘도 이해할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지금도 앞으로도 박진영의 능력으로 많은 아티스트 들이 발굴 되고 우리나라의 음악계가 투명해 졌으면 합니다.